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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전자문서진본확인시스템은 전자문서진본확인서비스 이용기관 신청자(관리자) 정보 확인 목적을 위해 제공되는 개인정보에 대하여 신청자 본인의 동의를 얻어 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

가.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전자문서진본확인시스템은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① 전자문서진본확인서비스 이용기관 신청자(관리자) 정보 확인
정보주체동의(신청서), 전자정부법 시행령 제6조(전자문서의 진본성확인) 및 제33조(인증기록의 보관) 등에 따라 전자문서진본확인서비스 이용기관 신청자(관리자) 정보 확인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나.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전자문서진본확인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전자문서진본확인서비스 신청
  - 필수항목 : 소속, 이름, 부서, 연락처, 이메일
  - 선택항목 : 없음

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전자문서진본확인시스템은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거쳐 법령에서 정한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① 전자문서진본확인시스템 관리자정보
 1. 전자문서진본확인서비스 신청
    운영근거 : 정보주체의 동의
    처리목적 : 전자문서진본확인서비스 이용기관 신청자(관리자) 정보 확인 목적
    보유기간 : “연계기관 서비스” 해지가 완료된 시점으로부터 5년


※ 보존기간이 만료된 개인정보는 “공공기관 기록물관리법”에 따라 심의를 거쳐 파기됩니다.

라.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의거부에 따른 불이익
 신청자(관리자)는 위 개인정보에 대한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에는 GTSA이용 신청 및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시는데 동의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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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문 의 : 전자문서진본확인센터 (Tel.02-2088-87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