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SA이용신청

Home진본성서비스GTSA 이용신청

이용신청안내

전자문서진본확인센터(GTSA)로부터 타임스탬프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이용신청 후 수요기관의 공문으로 발급 요청이 가능합니다. GTSA 이용신청 시 행정전자서명 개인인증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타임스탬프 발급은 업무용 요청에 대해서만 처리가 진행됩니다.


이용신청

나의신청내역보기

신청구분 설 명 준비사항 신 청
업무용 업무용 -   업무시스템에서 '연계Agent S/W'를 이용하여 발급받는 경우
  *  정부 24,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기타 행정정보시스템 등
※이용신청 승인 후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 서버용 인증서 신청하기

변경신청

신청구분 설 명 준비사항 신 청
업무용 업무용 -   업무정보 변경, 서버 인증서 변경, 담당자 정보 변경시
※ 변경신청 승인 후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 서버용 인증서 신청하기

문의 문 의 : 전자문서진본확인센터 (Tel.02-2088-8791)